반응형

tvN 기대작 별똥별 드라마

 

새로 하는 드라마가 많은데 이번에는 tvN 기대작 별똥별 드라마에 대하여 간략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출연진이 이미 산뜻합니다. 그런 출연진과 신선하고 가슴 설레는 스토리, 인물관계에 대하여 보겠습니다.

 

 

별똥별

 

1. 별똥별 방영

 

tvN 군검사 도베르만 후속작으로 첫 방영은 4월 22일 금요일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 10시 40분에 방영합니다. 본방송은 tvN에서 볼 수 있고 무료 재방송은 tvN이나 tvN 드라마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티비 다시보기 다나와,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로 볼 수도 있고 해외에선 베이코리언즈 드라마 다시보기로 볼 수 도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한국 드라마를 몰아볼 때가 않고 주로 티빙이나 넷플릭스로 봅니다. 군검사 도베르만은 티빙 에서만 했었는데 별똥별도 그렇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별똥별

 

2. 별똥별 스토리

 

별똥별은 요즘 유행하는 장르가 다 합쳐진 드라마입니다. 로맨틱 코미디에 미스터리, 휴먼 까지 합쳐졌죠. 다들 아시겠지만 그냥 로맨틱 코미디는 웬만큼 잘 만들지 않으면 흥행이 쉽지가 않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미스터리, 스릴러, 범죄를 같이 섞으면 꽤 재미있어지고 팬층도 더 넓힐 수가 있습니다. 그럼 별똥별 스토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이야기는 하루에도 수많은 별, 스타들이 뜨고 지는 그 곳에 그 별들을 위해 일하는 별똥별들의 이야기입니다.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 그리고 그 스타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뒤에서 피땀과 눈물을 철철 흘리는 사람들, 별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의 준말로 별똥별들의 이야기입니다. 

 

 

별똥별

 

내 배우, 내 배우 ! 나는 내 배우를 욕해도 남들이 욕하는 건 절대 안 되고 나의 대소사보다는 스타들의 대소사를 먼저 처리해야 하는 그림자 같은 사람들, 바로 별똥별. 그럼에도 그래, 그게 바로 내 일이다 라며 긍정적으로 나가는 별똥별이 웃음과 의미를 선사하게 됩니다. 

 

특히 톱스타로 갑자기 세상 사람들의 시선이 두려운 톱스타 공태성과 세상을 떠난 배우에 대한 자책감을 안고 사는 소속사 사람들, 그들이 성장하고 상처를 주는 사람과 치유하는 사람 모두 사람의 일입니다. 극복 성장기, 가슴 뭉클하고 따듯한 이야기, 결국 사람이 사는 연예계에도 슬픔, 증오, 분노의 순간들과 인간애가 있습니다.

 

3. 별똥별 출연진

 

별똥별

 

이성경과 펜트하우스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었던 김영대, 윤종훈도 출연합니다. 가수 출신 이정신도 변호사 역으로 나옵니다. 신선함이 느껴지는 캐스팅입니다.

 

4. 별똥별 인물관계도

 

별똥별

 

 

이성경이 맡은 오한별은 스타포스엔터 홍보팀장입니다. 언변술이 뛰어남과 동시에 위기 대응 능력도 뛰어납니다. 엔터업계에서 별명이 후킹의 여왕입니다. 어떤 워딩이 대중의 관심을 훅 끄는지 본능적으로 알고 있는 이 사람, 모든 사람들이 한별에게 고민 상담을 받으러 올 정도이니 정말 대단한 인성인가 봅니다. 

 

 

 

기가 센 어떤 스타에게도 절대로 졸지 않는 위대한 포스까지 정말 기대되는 캐릭터입니다. 대학생 때 특강 나온 스타 포스 이사에게 스카우트된 한별. 그녀의 활약이 궁금합니다. 

 

 

 

 

펜트하우스에서 눈도장을 꾹 찍은 김영대가 맡은 공태성은 스타포스엔터의 간판 배우로 전설적인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타가 되기 위해 태어난 것만 같은 태성은 수많은 소속사의 명한에서 결국 스타포스 이사 최지훈의 끈질긴 구애로 배우의 길에 들어섭니다.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바른 청년으로 부모님은 안 계시고 할머니 할아버지가 키우신 느낌을 주지만 매년 몰래 기부하고 늘 예의를 갖춘 태성을 모두 사랑합니다. 그 안에 욱, 급발진 남성이 존재한다는 것은 친한 사람들에게만 드러나는 모습니다. 한별의 핸드폰에는 이런 태성의 이름이 꽁치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아프리카 봉사 활동도 떠난 다는데 그 내용도 기대됩니다.

 

 

 

 

역시 펜트하우스에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윤종훈이 맡은 역은 강유성입니다. 강유성은 스타포스엔터 매니지먼트 1 팀장으로 톱배우 공태성, 백다혜 등이 소속되어 있고 젠틀하고 스마트함까지 갖춘 최고의 능력자이자 인기 남입니다.

 

김윤혜가 맡은 박호영은 스타포스엔터의 매니지먼트 2 팀장 한별의 절친으로 한별보다 한 살이 어립니다. 전직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연예인 경호팀에서 일했지만 한별의 강력한 추천으로 매니저가 되었습니다. 매니지먼트 2 팀장으로 승진하면서 강유성을 마음 깊이 존경하게 됩니다.

 

 

 

 

가수 출신 연기자 이정신이 맡은 도수혁은 스타포스엔터의 고문변호사 역할로 법무법인 비호에서 일하면서 빙빙 돌리는 화법을 잘 사용하면서도 눈치 안 보고 하고 싶은 말을 다 하는 인물로 나옵니다. 멋진 외모, 세련된 스타일, 빠르고 정확한 일 처리까지 다만 일은 언제나 9 to 6입니다. 무엇이 되었건 무조건 6시 칼퇴근, 부잣집 아들이 취미로 변호사를 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박소진은 한별의 또 다른 절친 기자인 조기쁨 역을 맡았습니다. 기자와 홍보팀 직원이 만나서 마음을 터 놓고 가장 가까운 사이가 되었습니다. 시니컬하지만 경쟁에서 밀리는 건 참을 수 없는 기자입니다.

 

 

 

 

5. 별똥별 다시보기

 

tvN 군검사 도베르만 후속작으로 첫 방영은 4월 22일 금요일로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10시 40분에 방영하고 본방송 사수를 하려면 tvN 에서 볼 수 있고 무료 재방송은 tvN 이나 tvN DRAMA 에서 볼 수 있는데요. 그외에 정해지지 않은 시간에 무료로 보시려면 티비 다시보기 다나와,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로 볼 수도 있습니다. 유료이긴 하지만 재외 동포들은 베이코리언즈 드라마 다시보기로 볼 수 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보통 한국 드라마는 일 할 때 몰아서 보는 편입니다. 화면을 안보고 듣기만 해도 되니까요.

보통은 티빙이나 넷플릭스로 보는데 tvN 드라마였던 군검사 도베르만은 티빙 에서만 했고 넷플릭스에선 하지 않았는데 그렇다면 별똥별도 그럴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tvN 드라마도 넷플릭스에서 같이 할 때도 많았으니 첫 방영 전에 정해지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상큼 발랄 드라마, 즐감하십시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